고객센터

이 달의 추천상품
Best 여행상품
여행후기

사무이 최고의 승윤가이드님과 동반 신혼여행기!!

여행을 마치고 인사도 드리고 밀린일도 하다보니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네여~~ 안녕하세요~ 이효정팀장께서 일정...

Posted in 태국  /  by 루피  /  on 2015.09.08 18:57:08

여자친구와 결혼전 푸켓여행을 다녀왔으니 이번사무이까지 태국을 두번이나 방문하게되었네요~ㅎㅎ

태국을 가봤는데 왜  태국을  또 가냐는  질문들을 많이도 받았지요~~

푸켓과 사무이는 바다도 다르고~~

중요한건!! 이제까지 어디를 다녀도 절대 포기할수없는게 바로 태국에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건 바로 맛사지...ㅎㅎ 워낙 맛사지를 좋아하다보니 감히(?) 태국을 포기할수 없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사무이 여행지나 코스는 모든 커플들이 거의 99%  같은 경험을 하는거니 여행지는 생략하고

그냥 저의 느낌으로만....적어볼께요``

이제까지 해외도 나갈볼(?)만큼은 다녀봤고 했지만..

이번처럼 정말 기억에 남는 여행은 없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신행이라 그런것도 당연히 있지만..더 인상깊고 기분좋은 여행이었던

바로~~저희커플을 이끌어주신 이승윤가이드님과 함께 했던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여행지에서 많은 가이드하시는분들을 뵙고 그랬지만...

이렇게 여행지의 기분을 느끼게 해주시고~그냥 우리의 가이드란 단순한 느낌이 아닌..

정말 함께 여행와서 같이 즐기고 또한 우리의 성향이라든지 좋아할만한 것들을 알아서

찾아주시고 눈으로 보게 해주시고 귀로 들리게 해주시고 입으로 맛보게 해주시고...

정말 말로 표현을 다 못할만큼 정말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던 여행이였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한번은 호텔샤워부스에서 물이 나오지 않아 연락을 드렸더니..

호텔측에 말씀까지 넣어주신거는 당연한거지만...그리고 10분정도 되었으려나..

룸 인터폰이 울려 받았더니..벌써 호텔 로비까지 오셔서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주시려는 모습..

정말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겠지만 감동적이였습니다..

그리고 낭유안일정때 배를 타고 가는날..파도가 높아 멀미걱정에 자리위치라는지 멀미약은 다른 가이드분들도

챙겨주는거겠지만...돌아올때까지 추가 멀미약까지 챙겨주신점 또한 고마웠구요~

그 밖에도 여러일들이....참 멋진 분이였지요!!!

그리고 일정에 없었던 명소라든지...식사라든지...우리가 만족할수 있게 노력해주시고 알아서 챙겨주신점!!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할따름입니다!

혹시라도 사무이가시는 신행커플님들...승윤씨를 만나면 아마도 최고의 신행이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이렇게 말씀을 드리는 거보단 직접 겪어보시면 아마도 다 아시게 되지 않을까요?ㅎㅎ

다시한번 사무이의 신행을 너무나도 즐겁게 해주신 승윤씨에게 감사드리며,

승윤씨와 함께 하게 해주신 리조트라이프 이효정팀장님께도 감사드려요!

그리고 멋진여행사진들도 많고 하지만...밑에 첫번째 사진 한장이면 여행이 다 표현되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리조트라이프 사장님!!!

감히 말씀드리지만 승윤가이드님께 인사전화라도 한번 드렸으면 합니다~~!

승윤가이드님때문에 리조트라이프란 회사의 이미지가 너무나도 좋아졌으니까요!!

덕분에 리조트라이프를 잘 선택했다는 생각까지 들게되었고~

요즘 그런 가이드분이 있을까 하는생각도 들었으니까요~

앞으로도 지인들 추천은 물론이고~~여행계획이 생기면 리조트라이프를 선택할수밖에 없을거 같아요~ㅎㅎ

기회가 되면 안가본곳도 가보고 싶지만....꼭 한번은 승윤씨 뵈러 사무이에 꼭 가볼까하는 생각입니다!ㅋ

그리고 한국에 도착후 이틀째 되는날~코사무이 이승윤가이드님에게 날라온 카톡!

공항 다른 신행커플 픽업하러 가는길에~

멋진풍경사진 한장찍어서 보내주셨더군요^^

아마도 그날 승윤가이드님과 만나신 신행커플도 저희와 같은 행복한시간을 지금 사무이에서 보내시고 계시겠죠??ㅎ

(마술도 잘하시고 개인기도 많으신 장난끼 가득한 사무이 최고의 가이드 승윤씨와 함께~)

Me2day Yozm
  1. 첨부
  2. 문서정보
  3. SNS
    Social Network Service
Comment '3'

Leave Comments

• from. 리조트라이프   on 2015.09.09 11:12
    신랑님 ^^ 리조트라이프 이팀장이에요 ^^
    예식하시구 한참 바쁘실텐데 이렇게 정성스런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여행이라는게 날씨 . 호텔 . 음식 . 등등 다양한 부분이 중요하지만 ... !!
    그 중 어떤 사람과 함께 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
    신부님과 함께하시는 여행이라 너무 좋으셨겠지만 ^^ 가이드님도 좋은 분 만나신것 같아 좋으네요 ^^
    앞으로도 좋은 가이드분과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더더욱 노력하겠습니당 ~~^^
    투숙하신 콘래드 리트릿 풀빌라 . 마지막 사진 ^^
    너무너무 멋있어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좋은 추억들로 행복한 신혼생활 되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
  • from. 루피   on 2015.09.09 11:56
    이효정팀장님께서 그만큼 많이 신경써주신덕분이죠~참!! 와인이랑 과일바구니 챙겨주시점도 고마워요~^^
    그리고 사무이하면 단연코 콘래드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뷰도 좋고 일몰에는 온몸에 소름끼칠정도로 뷰가 예술이더라구요!!
    사진으로는 많이 부족하죠~~ㅎ
    그리고 콘래드에서 4시간동안 황제마사지까지 받았어요~ㅋ
    암튼 여행준비하시느라 팀장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 from. 리조트라이프   on 2015.09.11 10:33

신랑님께서 잘 다녀와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당 ^^ **

콘래드 정말 좋지요 ^^

사무이 내 오션뷰 풀빌라를 보신다면 콘래드가 뷰도 . 객실컨디션도 가장 최고라 생각해요 ^^

만족하셨다니 넘 감사합니당 ^^

즐거운 주말 되셔요 신랑님 ^^

List of Articles
  1. 08 Sep 2015 18:57 Sep
    사무이 최고의 승윤가이드님과 동반 신혼여행기!! 여행을 마치고 인사도 드리고 밀린일도 하다보니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네여~~ 안녕하세요~ 이효정팀장께서 일정을 도와준 신행커플입니다!! 8월30일 출발 하여 9월5일까지 7일간!! 정말 꿈만같았던 여행이였지요~~ 여자친구와 결혼... Category :태국 By :루피 Reply :3 Views :5245 file
  2. 07 Aug 2015 21:03 No Image Aug
    코사무이 4박 6일 신행!! 짱이예용♡ 너무 즐겁게 잘 보내서 ㅠㅠ 한국에 심히 가기가 싫을 정도로 너무 좋은 시간 보냈어요~^^* 비행기 타기 전에 후기글 올려용~~!! 저희는 첫 이틀은 kc리조트, 나중 이틀은 노라부리 리조트였는데요!! 여건상 풀빌라를 선택 안 해... Category :태국 By :보늬 Reply :1 Views :4900
  3. 07 Aug 2015 21:00 No Image Aug
    4박 6일 코사무이 신혼여행 입니다. 기대했던 만큼 큰 만족감을 안고 돌아갑니다ㅎ 만족감 100%가 될 수 있도록 가이드 잘 해주신 최수인 가이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인연이 된다면 또 맡기고 싶네요!! 기대한 것 보다 더 아름다웠고 가이드 프로그램도 알차서 4박... Category :태국 By :Leo Reply :1 Views :4576
  4. 25 Jul 2015 23:01 Jul
    코*사무이_감사의 마음 전합니다_^^ 안녕하세요_ 리조트라이프 이효정 팀장님_ 코사무이현지 김유영 과장님_ 2015년 6월 21일 결혼한 박필수, 김지은 입니다^^ 결혼 전 업무상 바쁘다는 이유로 신혼 여행 준비는 전무했던 저희였는데 너무나 세심하고 배려깊은 여행을... Category :태국 By :오리 Reply :3 Views :5025 file
  5. 29 Jun 2015 15:16 Jun
    5박7일 발리 허니문~ [☆전다래 신부님] 저희는 5/24-30일까지 5박 7일 일정이었습니다. 평소 여행은 많이 다녔지만 허니문이기에 신경이 여간 쓰이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몰디브와 발리를 두고 고민하다 비행시간이 그리 길지 않고 매일 맛사지도 할 수 있는 힐링 허니... Category :발리 By :리조트라이프 Reply :6 Views :6313 file
  6. 20 May 2015 17:41 May
    4박 6일 하와이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5월 10일에 결혼해서 4박 6일 동안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신혼여행을 준비할 때 부터 남편과 저는 해외여행이 처음인지라....ㅋㅋㅋ 아무것도 몰랐는데요 이효정 팀장님이 정말 너무 친절하게 하나부터 열까... Category :하와이 By :노현아 Reply :5 Views :7958 file
  7. 18 May 2015 18:37 May
    보라보라 세인트레지스 다녀왔습니다. 모든 신혼여행은 평생 잊지못할 기억이 될텐데요 저희는 더 특별한 신혼여행이였습니다. 출발전날 저녁에 일본에서 출발하는 비행기가 결항되어 하루 늦게 출발한다는 소식이.. 어쩔수 없이 출발은 했지만 모든 일정이 꼬여 난... Category :기타 By :이진아 Reply :3 Views :7040 file
  8. 07 May 2015 21:33 May
    맛있는 4박6일 ~ 코사무이 대장 가이드 KHAN~ 너무 늦게 후기를 남기게 되어 죄송스럽네요(2015/03/22 출발 팀입니다) 허니문 대부분이 그러듯 결혼식으로 지친 상태에서 시작된 비행과 피로.. 하지만 방콕을 거쳐 도착한 코사무이에는 맛있는 현지식으로 중무장한 Khan 가이드가... Category :태국 By :나니냐 Reply :6 Views :5422 file
  9. 02 May 2015 17:40 No Image May
    싸와디캅 싸무이~~4박6일 천국을 다녀오다.. 29년만에 저도 장가를가고 신혼여행이라는것을 해보았네요. . ㅋ ㅋ 원래는 가까운 제주도나가서 푹 쉬고오자..였던 우리부부. . 지인분의 추천으로 급하게 땅콩리턴? 한 후 코사무이로 결정했는데요. . ㅋ ㅋ 정말 후회없는 선택... Category :태국 By :민기❤️유미 Reply :4 Views :4819
  10. 28 Apr 2015 15:09 Apr
    4/19 코사무이 4박6일 다녀왔어요~ 4박 6일로 코사무이 허니문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고생좀 했답니다 ㅋ 그래도 재밌게 다녀왔어요~ 19일 오전비행기로 출발해서 오후에 코사무이 도착했어요~ 공항에서 나오면 가이드님을 만날 수 있어요~ 우릴 편하게 ... Category :태국 By :킴율 Reply :2 Views :7197 file
  11. 08 Apr 2015 15:15 No Image Apr
    태국코사무이5박7일 리조트라이프를통해 3월15일 태국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출발ㅎㅎ신혼여행이라는 타이틀을 걸간 여행이지만 막상 타국에 간다는것이 쉽지는않았지만 현지 가이드분이 넘 잘해주시고.설명도잘해주시고 ㅎㅎㅎ즐거운 여행이였어오. 낭유안섬도 ... Category :태국 By :난이남푠 Reply :2 Views :4655
  12. 23 Mar 2015 11:15 Mar
    5박7일 발리신행 / 가이드 : 구나완가이드님 3월8일 ~3월 14일 메리엇호텔 2박 / 물리아풀빌라 3박 너무나도 좋았던 발리 신행♡ 발리딱 도착했는데 가이드분들이 공항에 엄청 많이 서계시드라구요!! 한번에 가이드님을 확인하고 찾아갔습니다!! 구나완가이드님 인상이 일단 너무... Category :발리 By :한아르미 Reply :2 Views :6186 file
first 1 2 3 4 5 6 7 8 9 10 l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