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여행후기
List of Articles
  1. 23 Jul 2014 21:29 Jul
    잊지못할~~~유렵패키지여행기^^ 시간이 어느덧 8개월시간이 흐르게 되었네요~ 역시나 신혼여행때 최고로 기억에 나고 잊지못할것 같아서 늣었지만 이렇게나마 후기에 짧게나마 올립니다~~ 2013년 11월9일~11월17일(이탈리아-스위스-프랑스 9일) 직장동생이 먼저 리조트라... Category :유럽 By :미니미니 Reply :1 Views :8611 file
  2. 17 Sep 2012 15:04 Sep
    (6) 비엔나! 황애나대리의 동유럽 체험기 그 마지막! 드디어 마지막 편입니다. ^^ 비엔나는 총 3박을 머물렀는데요. 막상 사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유는~ 비엔나는 주로 박물관 미술관에 들어가서 감상하는 컨셉이였던지라,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부다페스트에서 -> 비엔...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4 Views :8394 file
  3. 06 Sep 2012 13:10 Sep
    (5) 부다페스트 프라하 비엔나! 황애나대리의 동유럽 체험기~^^* 오늘은 야간열차를 타고 프라하에서 부다페스트로 이동하는 날입니다. 그러자면 중앙역으로 이동해야 해요. 프라하에서 메트로를 타고 이동하는게 익숙해진 터라 전혀 어렵지 않게 중앙역으로 이동했습니다. 하지만 중앙역에서는 ...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3 Views :12285 file
  4. 28 Aug 2012 15:29 Aug
    (4) 프라하 부다페스트 비엔나! 황애나대리의 동유럽 체험기~^^* 서둘러 일어난 뒤 무스텍 역에서 안델 역으로 이동합니다. 안델 역에는 체스키 크롬로프로 이동하는 스튜던트 에이전시 라는 버스가 있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 놓고 갔구요. 유럽에서 당황스러운 일 중에 하나가, 표지판에...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2 Views :10132 file
  5. 23 Aug 2012 18:31 Aug
    (3) 프라하 부다페스트 비엔나! 황애나대리의 동유럽 체험기~^^* 점심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체코 다른 지역은 모르겠지만 프라하와 체스키 크롬로프의 음식은 저희 입맛에 딱 맞았어요~ 맥주 한 두잔에 정식을 두개 시켜도 한국돈으로 2~3만원으로 끝났습니다. 그래서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 ...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2 Views :7751 file
  6. 20 Aug 2012 16:50 Aug
    (2) 프라하 부다페스트 비엔나! 황애나대리의 동유럽 체험기~^^* 겨우 프라하 구시가 광장 근처의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헥헥. 3성급 호텔이었는데요. 외국 아주머니가 운영하는 호텔이었구요. 저희는 2인 침실을 사용했어요~ 가운데가 주인 아주머니 신데요, 사진이 많이 흔들렸죠? ...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2 Views :10119 file
  7. 16 Aug 2012 18:49 Aug
    (1) 프라하 부다페스트 비엔나! 황애나대리의 동유럽 체험기~^^*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을 타고 2012년 7월 28일 밤 11시 55분, 두바이로 떠났습니다. 미리 온라인 체크인을 하여, 기다리지 않고 보딩을 했어요. 한국인 지상 승무원임에도 불구하고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 직원이라서 일까요. 여권...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2 Views :10869 file
  8. 16 Aug 2012 17:11 No Image Aug
    (0) 프라하 부다페스트 비엔나! 황애나대리의 동유럽 체험기~^^* 7.28~8.6일 7박 10일 여행을 떠났던 리조트라이프의 ‘황애나 대리’의 뜨끈뜨끈한 동유럽 여행기입니다~ 프라하 2박. 프라하 -> 부다페스트 야간열차. 부다페스트 1박. 부다페스트 -> 비엔나 기차. 비엔나 3박. 일정이었습니다. ...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2 Views :12589
  9. 29 Jun 2012 14:26 Jun
    파리에서의 허니문 (1) ^^* 이성복 * 최혜연 님의 유럽 파리 신혼여행입니다.^^ 리.라 애나가 대신 업로드 합니다~ ---------------- 몇 년전에 친구가 신혼여행 롬복으로 다녀왔다며 사진을 보여줬는데, 넘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꼭 신혼여행으로 꼭 가고싶... Category :유럽 By :리.라 애나 Reply :2 Views :7936
  10. 08 Feb 2012 00:59 Feb
    [성준♥수민] 프랑스 5박7일 신혼여행기 5일차 2011년 11월 20일 ~ 11월 26일 프랑스 5박7일 신혼여행기 5일차 샹제리제거리-몽테뉴거리-에펠탑야경 5일차 마지막 날입니다. 샹제리제 거리 맛집. 몽테뉴 거리 쇼핑. 에펠탑 야경으로 일정을 짜고~ 또 부지런히 걷습니다. ... Category :유럽 By :안슈미니 Reply :3 Views :8213 file
  11. 08 Feb 2012 00:36 Feb
    [성준♥수민] 프랑스 5박7일 신혼여행기 4일차 2011년 11월 20일 ~ 11월 26일 프랑스 5박7일 신혼여행기 4일차 옹플러흐-몽생미셸 투어 아침일찍 일어나 옹플러흐로 향합니다. 파리아침은 안개가 항상 많이 껴요 =_= 사라져 가는 에펠탑~_~ 서둘러 과일시장에 갑... Category :유럽 By :안슈미니 Reply :3 Views :7584 file
  12. 08 Feb 2012 00:04 Feb
    [성준♥수민] 프랑스 5박7일 신혼여행기 3일차 2011년 11월 20일 ~ 11월 26일 프랑스 5박7일 신혼여행기 3일차 자유일정 백화점쇼핑 - 맛집 - 몽쥬약국 - 맛집 3일은 자유일정이라서 쇼핑+선물 사러 돌아다녔습니다. 호텔 체크아웃 한고나서 백화점으로 갔습니다..ㅋ 어... Category :유럽 By :안슈미니 Reply :4 Views :8012 file